한해동안 감사 했습니다!!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!! 욜로코믹스 2020 베스트 몰카!!

게시일 2020. 12. 31.
#몰카#몰래카메라#욜로몰카#2020마지막컨텐츠
2020년 모든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!!
2021년 한해는 모든분들이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
기원 하겠습니다!! 새해복 많이받으세요!! 욜롤롤로~
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저희에게 힘이됩니다욜~!!
행사 MC 협찬 광고 문의
인스타그램 :
욜로박 jyp0120
욜로충호 zeb_choi
문의 : coolgene84@gmail.com

음악 : www.bensound.com

댓글

  • 욜코여러분 덕분에 2020년 한해동안 열심히 달려왔습니다. 2021년도에도 더욱 열심히 하는 욜로코믹스가 되겠습니다!! 저희를 재미있게 봐주시는 모든분들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. 새해에는 항상 건강하시고, 행복한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!! 사랑합니다!! 욜롤롤로로로로로~~~~♥

    • 항상 응원 합니나 최고임 ~~~~^^

    • 🇧🇷🇧🇷🇧🇷🇧🇷❤️❤️😘

    • 다음 동영상에 포르투갈어 자막을 추천세요. 저는 브라질 사람이고 채널이 좋아요

    • 전국팔도 타이어 뽀리러 가즈아~~!!

    • 응원합니다~

  • 11:50 지렸다.. 이쯤되면 누굴위한 몰카인건지

  • 랭구 앙탈부리는거 개귀여워

  • 혜리애교보다 더 찐이네 아~~~오빠앙

  • 와.줄넘기.초대박이다.배아파죽겠다.역대급코미디...ㅋ.근데.너무웃긴게많아서.잠깐웃고말았다.

  • 7:08 감사합니다..

  • 욜로님 덕분에 웃을수있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디가 아주 좋아요 ^^

  • 잉 ! 이제보네요. 좋은 날이 거진 왔네요.

  • 욜로놈들 ㅋ 축하해요

  • 뜨거워~ 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장범준 김진수

  • 정말 많이 웃었고 감사드립니다 출연하신 여자 동료에게도 감사드립니다

  • 진짜 아이디어 뱅크 욜로^^

  • 🤣🤣🤣🤣🤣🤣🤣🤣👍👍👍👍👍

  • 충호씨 대머리가발 쓴거보니 배우 김상호씨 닮았네요 ㅎㅎ

  • 욜로님들 덕분에. 항상 재밌게 웃고갑니다

  • 하 이런 리얼몰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... 항상 감사히 빵빵웃고갑니다!!

  • 시덥잖은 먹방 컨텐츠도 100만이 넘는데 이천재들 구독자는 실적대비 넘저조하다~~

  • 웃을일 없었는데 덕분에 실컷 웃었습니다

  • 타이어 편은 정말 너무 재밌어용~

  • 10:45 다리에 소름이 닭살이ㅋㅋㅋㅋㅋ

  • 개소리.계속

  • 박민영이가 젤 재밌네

  • 12:07 관심이 없는 남 ㅋㅋㅋ

  • 열로로로로 화이팅

  • 21:46은 좀 .... 그릏다.

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😆😆😆😆😆😆😆

  • 욜로 코믹스 꿀잼 ㅋㅋ

  • 거의 23분짜리 영상... 시간 가는줄 모르고 킥킥거리면서 봄...ㅋ

  • 배꼽 빠지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너무우끼자나..배꼽돌려줘ㅎㅅ

  • Thank You for making my year great , even you have been kick and punch, such a great content ..

  • 진짜 몰카 컨덴츠 탑

  • 유쾌한~~~몰카라서..찐좋아!!!!!! 2021년도엔~~~더더승승장구하세욜♡♡♡

  • 멕시코 에서 코로나 때문에 방콕만 8개월째 입니다. 근데 욜로님들 덕분에 하루 하루 즐겁게 웃으면서 삽니다. 감사합니다. 항상 응원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  • 16:01 삐졌쪄!!

  • 6:20 야생의 호랑이가 나타났다!!

  • 너무 잼나네. 개그우먼들 텐션 성격 매력있네요. 나같음 한대 때렸다. 아이디어 노력이 보임. 올해도 대박 나시길...

  • 샤워하면서 소리만 들었는데...진짜 개도 속을정도임..

  • 21년에도 많은 웃음 부탁드려요~😁😁😁😁 욜로 화이팅~!!

  • 한해동안 당하느라 고생한 개그우먼들 감사합니다

  • 욜로님들때문에 우울할때 항상 웃게 해주시네요.감사합니다 💕 항상 건강하세요.

  • 다시봐도 재밌네요~ 진정한 몰카 장인들~~ 응원합니다.

  • 진작100만 구독자 되도 안이상할 채널! 흥해라 욜로로로로롤

  • 진짜 미치게 웃었네요~티티틱팃ㅋㅋㅋㅋㅋ

  • 하나하나 주옥같은 아이디어~ 다음엔 어떤 기발한 상상으로 몰카가 나올지 기대 됩니다

  • Greetings from United States! I love your videos, thank you for making my day better through these tough times. MUCH LOVE

  • 외국인 남친이랑도 같이봤는데ㅋㅋ진짜재밋다고했어요 ㅋㅋ욜로 화이팅

  • 새해복🤩🤩

  • 욜로가 왜 26만 밖에 안되는지 이해가 안가 ㅠㅠ 너무 재밌는데 ㅠㅠ

  •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어요^^ 오늘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새해에도 재밌는 영상 부탁드리며, 코로나 조심하세요^^ 영상보다 실물이 훨씬 더 피부가 좋으세요!! 물론 박민영님께 말씀드려요ㅎㅎㅎ

    • ㅋㅋ어머~^^오늘 식사 하다가 ㅋㅋ사진 찍어 달라고 알아봐 주신분 맞죠?ㅋㅋㅋ 이렇게 댓글 보니 더 반가워용ㅋㅋ실물 칭찬 들으니 감사 합니당ㅋㅋ🤗👍저두 너무 행복한 사진 이었습니당

  • 욜코는 남다른 몰카라 넘 잼납니다

  •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올 한해두 잼나는 영상 많이 부탁 드려요 ㅋ 대박터지는 한해 되세요 응원할께요^^

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:27 건전지가 없어..ㅋㅋㅋㅋㅋ 다시봐도 재밌네요 낄낄낄...

  • 욜로 화이팅~~

  • 2021년에는 좀 알려진 개그맨들로 부탁합니다 예를 들면 개콘 맴버들 위주로요 새해 복 많이 받이시고 건강 하세요 ^;^

  • 전기 파리채편 우연찮게 봤는데.. 진짜 크게 웃었습니다. 그렇게 차 바퀴 에피소드부터 이틀을 꼬박 정주행 했네요. 웃찾사라는 거름으로 이렇게 유튜브에서 빛을 보게되었군요! 축하드립니다. 최충호씨 차바퀴 역몰카가 제일 재밌었던거 같습니다. 👍👍👍

  • 한해동안 저를 웃겨주셔서 감사합니다!

  • 열심히 노력해서 결과를 내시는것으로 보여서 응원이 됩니다 앞으로도 꼭 응원할께요

  • 아역시소리꿀

  • 슬기님귀여워요

  • 자동차까페등 내가선전많이 해줬어요 2021년 재밌는 동영상부탁해요

  • 시청한지 몇달 안되었지만 너무 웃기고 재밌었어요 2021년도엔 40만 구독자 돌파하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욜로코믹스 따봉~~

  • Funny --- 😆🤣

  • 두 분의 신선한 콘텐츠~! 늘 감사히 보구 있어요~~!! 제 생각에 차 몰카에서 술취한 척 비틀거리다가 차에 일부러 부딪치고 차주인에게 따지는 그런...^^것 찍으면 잼날 것 같아요...^^

  • 넘나 잼나서 전 컨텐츠 다 봤습니다ㅋ^^ 우울 할때도 재방으로 또 보기도 하구요 질 높은 컨텐츠 👍👍👍

  • ┏━━┓┏━━┓┏━━┓┏┓ ┗━┓┃┃┏┓┃┗━┓┃┃┃ ┏━┛┃┃┃┃┃┏━┛┃┃┃ ^^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! ^^ ┃┏━┛┃┃┃┃┃┏━┛┃┃ ┃┗━┓┃┗┛┃┃┗━┓┃┃ ┗━━┛┗━━┛┗━━┛┗┛

  • 수고하셨고요 답답한 시기 웃음 주어 감사합니다 3백만 가자 욜코 랭구만만세

  • 👍☺👍

  • 잼있어여

  • 100만 가자아~~

  • 조댕이 임펙트는 레전드급임 ㅎ

  • 이미 다 봤던거라 영상은 안보고 인사만하고 갑니다 물론 좋아요 꾸욱~ 잊지않고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년도 욜롤롤로~~~

  • 덕분에 진짜많이 웃었습니다 몰카찍느라 고생많으셨어요오롤롤로

  • 젤 재미있는데 젤 구독자수가 늦는 유트브 올 핸 백만가자

  • 모두 수고하셨습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

  • 욜로 형아 2021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^^

  • 이정도면 트로피 들고 찾아가서 수상 소감 듣는 것도 좋았을거 같네요

  • 참 여~~~~~러 가지로 웃낀놈들이구나 ㅋㅋㅋㅋ

  • 욜로코믹스항상응원드립니다^^ 건강하시구 새해복많이많이많이받으세요^^

  • So awesome thank you for all hard work, happy new year guys🇳🇿🌲😃🏴󠁧󠁢󠁷󠁬󠁳󠁿😜🥺 from New Zealand

  • 제 생각에 제일 저평가 우량주 채널이 욜로채널임. 내년엔 최소 백만 봅니다.

  • 번쩍이는 아이디어로 큰 웃음을 주는 욜로코믹스에 감사하고 새해에도 기대할게요~

  • 한해동안 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 고마워요 욜료로로로로로롤

  • 한 해 동안 재미있었네요 재미있는 영상 계속 부탁요^^

  • 감사해요

  • 구독자. 260만. 갑시다

  • 충호는 급하게 욜박 옷 입은거 같은데?

  • 한 해동안 배잡고 웃느라 참 행복했습니다 2021년 다들 건강하시고 삶에 지친분들 시원하게 소리로 웃겨주셨으면 하는 개인적 바람입니다.^--^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~~ 욜롤로로로 ^--^

  • 다시 또봐도 잼있네~ 욜로코믹스 화이팅하세요

  • 올 한해 덕분에 많이 웃었네요 감사합니다 ~

  • 욜로 형들 덕에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영상보면서 웃습니다 ㅎㅎ

  • 우연찮게 보기 시작했었는데 어느새 찾아서 보고있습니다. 가려운곳 긁어주는듯한 몰카 소재들과 산뜻한 아이디어에 대리만족하며 잘 보고 있어요~내년에도 선은 넘지않으면서 선을 긁는듯한 아슬아슬함을 잘 유지하면서 건전하고 웃긴 몰카 기대합니다.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~

  • 가뭄에 시원하게 쏟아지는 소나기처럼 목마름에 한 잔의 물처럼 위안을 주셔서 감사해요.

  • 모자 왜케 안어울려 형..

  • 솔직히 욜코 아이디어가 너무 신박해!

  • 올 한해 유쾌했습니다.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대박나시길 바랍니다...

  • 욜로 파이팅~!!

  • 아이디어가 얼마나 남았는지 내년에도 기대해봅니다 ㅎㅎ

  • 감사드립니다.올 한해 코로나로 어려운 때 즐거움을 주셔서 잘 넘길수 있었네요.